카테고리 없음

웹 디자이너: 이러한 팁을 읽지 않고 다른 날을 보내지 마십시오.

시나모두까기인형 2020. 7. 30. 18:32


웹 디자이너: 이러한 팁을 읽지 않고 다른 날을 보내지 마십시오.




사이트 기능에 대해 알 수 있지만 그렇다고 사이트 설계에 익숙하다는 뜻은 아니다.


기능을 추가하거나 HTML 코드를 가지고 장난치는 것과 같은 특정한 웹 디자인 작업에 대한 기술이 필요하다.


전문적으로 보이는 웹사이트를 얻으려면, 더 정교한 디자인에 대해 계속 교육하십시오.


사이트 만들기를 지원하려면 앞의 팁을 따르십시오.




필요 이상으로 많은 그래픽과 사진으로 웹 사이트를 과부하하지 마십시오.


그것들은 응집력 있고 전문적인 사이트를 만드는 데 필수적이지만, 너무 많은 사이트들이 그것을 어수선하게 보이게 만들 수 있다.


그래픽은 단순한 장식으로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, 당신의 사이트 콘텐츠를 향상시키기 위한 것이다.


적절한 양의 그래픽을 확보하면 사이트의 사용성이 향상되고 복잡성이 줄어들 것이다.




당신의 사이트는 스캔하기 쉬운가? 연구에 따르면, 사람들은 대개 웹 사이트를 완전히 다시 읽기 보다는 빠르게 스캔한다.


그들은 그들에게 흥미로울 수 있는 것들을 찾으려고 노력하기 때문이다.


읽기 쉬운 텍스트는 당신이 다시 찾아오는 방문자를 확보하게 할 것이다.


가장 시기적절하고 중요한 아이템은 반드시 상단 근처에 보관한다.


이것은 당신의 사이트가 사용자 친화적이라는 것을 보장한다.




웹 사이트의 반복 방문자가 개인 정보를 다시 입력해야 하는 경우 개인 정보를 편리하게 보관하십시오.


예를 들어, 사람들은 이미 당신의 사이트에 등록했을 수 있으며, 만약 그들이 다시 등록하지 않아도 되도록 그들이 선택한다면 당신은 그들의 정보를 보존하기 위해 그것을 설정해야 한다.


이러한 방식으로 사용자의 정보를 저장하면 사용자의 작업이 단순화되며, 웹 사이트 방문자에게 많은 감사를 표한다.




내용에서 각 주제 영역이 구분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

각 주제를 다른 페이지에 놓아라.


이것은 고객들의 혼란을 없앨 뿐만 아니라 검색 엔진 크롤러와 당신의 사이트 순위에도 도움을 준다.




팝업 창을 사이트에 추가하지 마십시오.


팝업은 기껏해야 대부분의 웹 서퍼들에게 짜증나는 방해가 되며, 팝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은 극히 적다.


이 창문들이 화면에 나타나면, 당신은 방문객들이 다시는 돌아오지 않겠다고 결심할 정도로 당신의 방문객들을 좌절시킬 가능성이 있다.




이전 버전의 IE 브라우저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십시오.


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오래된 IE 버전을 사용한다.


표준 요소를 렌더링할 수 없을 때 해결책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.


몇 년 전부터 IE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악명 높은 "박스 모델 버그"를 반드시 살펴보도록 하라.




웹 사이트의 노출을 늘리려면 각 웹 사이트 페이지의 설계에 메타 태그를 통합하는 것이 중요하다.


검색 엔진이 당신의 사이트를 적절하게 분류할 수 있도록 당신은 고품질의 메타 태그를 만드는 데 약간의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.


제대로 설계되지 않은 메타 태그는 웹 사이트의 내용을 반영하지 못하며 방문자를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.




당신의 사이트를 일찍 그리고 자주 테스트하라.


이것은 당신의 사이트가 더 쉽게 유지보수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.


사이트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계속해서 테스트하고 개선하십시오.




사이트를 작성할 때 조건부 로드 및 독립 CSS 페이지를 사용하십시오.


이 두 가지 기법을 적용하면 향후 웹 사이트 테스트와 유지보수가 모두 덜 소요될 수 있다.


이 기술은 당신이 많은 작업 없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변경할 수 있게 해준다.




웹 사이트에 끊어진 링크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.


서버에 업로드하기 전에 이 작업을 자주 수행하십시오.


만약 당신의 방문자들이 연결이 끊어져서 그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에 접근할 수 없다면, 그들은 좌절하고 떠날 것이다.


사이트 무결성을 유지하려면 변경할 때마다 테스트하십시오.




자신의 웹사이트를 호스팅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 아닐 수도 있다.


웹 사이트를 혼자서 최대한 설계하되 보안과 안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도록 다른 사람이 호스팅하도록 하십시오.




웹 사이트에 대한 코드를 제공하는 개발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지만 생성된 코드는 텍스트 편집기를 통해 직접 작성한 코드만큼 신뢰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.


플랫폼의 이유는 사이트의 모든 기능을 설계하여 생성된 코드를 붙여넣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.


그러나 이로 인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손으로 코딩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.




이제 여러분은 훌륭한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알게 되었다.


많은 사람들은 초보자가 아름다운 웹사이트를 개발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.


여기에 제시된 정보를 사용하여 훌륭한 웹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.